썬가드하이퍼 NEWS
썬가드하이퍼의 최신 뉴스를 확인해보세요.
Total 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썬가드하이퍼 뉴스 목록
구분 보도일
2018-04-02
Madico, Inc.ClearPlex®윈드 실드 보호 필름을 소개합니다.  
차량 앞 유리용 광학 투명 보호 필름으로 도로 위험 요소 방지
 
플로리다 주, 세인트 피터 버그–2017년 8월 22일–MadicoInc., 세계 최고의 자동차, 태양광 및 안전 및 보안 영화에 ClearPlex® 윈드 실드 보호 필름을 도입했습니다.  
ClearPlex® Windshield Protection Film은 광학적으로 깨끗하고 충격에 강한 자동차용 외부 필름임
갈라짐, 칩, 그리고 긁힘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윈드 실드; 
고급 자동차, 버스 보트, 트럭, 레저용 차량과 건설 장비
 
"운전은 큰 책임감을 유발하고, 현재의 도로 상황은 운전자에게 큰 도전 과제를 부여합니다.
"앞 유리,"라고 ClearPlex® 판매 개발 담당자인 David Jensen이 말했다.
ClearPlex® 윈드 실드 보호 필름은 암석과 도로 부스러기의 충격을 흡수하여 윈드 실드가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궁극적으로 운전자의 투자와 안전을 보호한다.  

ClearPlex필름을 통해 럭셔리한 자동차 소유자들이 자동차의 하이 엔드의 무결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윈드 실드 교체 필요성을 줄여 기능을 개선합니다.  대규모 소유주는 더 적은 혜택도 누리게 됩니다.

Madico에 의해 제조 및 배급된 투명 필름은 유리가 부서지는 것을 막아 줍니다.
사고 발생 시 앞 유리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 필름은 차량의 내부와 99.9퍼센트의 해로운 자외선을 거슬러 가는 승객들 그리고 더 빠른 빗물의 흐름을 제공하는 윈드 실드의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보호 장비가 필수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지난해 앞 유리 교체에 62만달러가 소요되었습니다."라고 메트로 폴리오 벨 안정성 담당자가 전했습니다. 호주 멜버른 기차 타기.

"일단 ClearPlex를 소개 받았을 때, 저는 그들의 제품이
"Windshield"라고 CSSpecialties의 설치자 마리오 가무로는 말했다."윈드 실드의 비용이 증가하면서,
ClearPlex의 기술을 운전자들을 위한 제동기가 되지 않도록 하였다.
ClearPlex®윈드 실드 필름이 보관되어 있는 동안에는 껍질, 기포, 균열 또는 노란 색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보증 기간 기한 내에 기본 필름 형식은 폴리에스테르이며 두께가 4밀리미터입니다.
ClearPlex® Windshield Protection Film은 현재 Madico Dealer의 참여에 따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 및 문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전화: 888‐887‐2022, 이메일: windowfilms@madico.com, 또는 홈페이지 www.introducingclearplex.com    
2018-03-07
마디코 신세계 본사 및 제조업 확장 공사
뉴 플로리다 주 시설은 전문 영화와 윈도우 필름 시장 모두에서 전략적 성장 계획을 지원한다.


ST.PETERSburg, Fla.S.11월 14일 2017년 1월 14일‐Madico, Inc.는 LintecUSAHoldings의 소유 자회사로, Inc. 와 기술적으로 진보된 라미네이트와 윈도우를 제작하는 세계적인 제조 업체 중 하나필름들,
오늘 그것의 북서로부터 10마일들에 플로리다, PinellasPark안의 새로운 시설의 구입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상트 페테르부르그 지역 이 시설은 제조 업체의 새로운 세계적 본부 역할을 할 것이다.  
3000만달러의 자본 투자에는 25만 평방 피트의 제조 시설이 포함되어 있으며,현재의 상트 페테르부르그 작전보다 3배 가까이 크고 St.Petersburn과 MA위치에서 장비를 구입하고 새로운 주(州) 구매하는 데 사용 도장 및 라미네이트 장비 추가 공간과 새 장비를 통해 용량 및 기능, 새로운 제품 개발 작업 지원 및 새로운 기회 발굴 윈도우 필름 시장의 네가지 핵심 영역:건축, 자동차, 안전/보안 및 장식 뿐만 아니라 Specialty필픔 분야의 5개 주요  시장인 Aerospace, Transport, Healthcare, 정보 디스플레이 및 빌딩 자료.
"더 큰 용량의 새로운 시설에 투자함으로써 Madico의 장기 성장 계획을 지원하고 확장합니다.

우리의 능력을 통해 더 많은 고객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고 Shawn Kitchell Madico President가 말했습니다. 

Lintec은 Madico사업에 헌신하는 모습과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분명히 보여 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시장의 일부입니다."


마디코, 피넬라스 파크 안의 9251 Belcher Road에서 새로운 본사에 20에이커가 넘는 땅을 가지고 있는
향후 몇년 동안 운영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새로운 장소는 53,000 평방 피트를 자랑한다.

사무실 공간의 피트, 직원들을 위한 460개의 주차 공간 그리고 인근 공항, 주간 및 야간 근무지에 대한 손쉬운 접근 철도 운행 Madico는 장비 및 자원을 포함한 모든 제조 작업을 그들로부터 옮길 것입니다.
2018년까지 새로운 시설에 보내기 위해, St.Petersburn과 Woburn에 있는 시설들은 2018년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Madico로 제품 제조, 서비스 또는 배송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방식으로 관리됩니다.